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좋은 노무사들로 구성된 노무법인 가치는 다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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급여아웃소싱

Your Valuable Partner

노무법인 가치는 공인노무사와 임금관리 전문 직원 총 2명이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급여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급여관리, 4대보험 관리, 퇴직금/퇴직연금 관리에 더해 인사노무 자문, 고용지원금 및 4대보험 환급까지 종합적으로 제공되어 고객사가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.

서비스 절차

담당자 지정 및 사업장 초기 임금체계 세팅
- 기업의 특성에 맞는 노무법인 가치의 담당자 지정
- 담당자는 기업의 특성과 요구에 따라 초기 임금체계를 세팅하는 역할을 수행
- 초기 임금체계는 기업의 규모, 업종, 근무 조건 등을 고려하여 정확하게 구성
근태 확인
- 근로자의 근태 정보(출근, 결근, 휴가, 조퇴 등) 파악
- 육아휴직, 병가 등 근태 특이사항에 대한 법적 이슈 확인 및 사내 규정 점검
임금/급여 산정 및 신고
- 근태 정보를 기반으로 임금과 급여를 정확하게 산정
- 기본급, 상여금, 수당 등을 합산하여 각 근로자에게 지급되어야 할 금액을 정확히 계산
- 4대보험 산정 및 신고 등 수행
임금명세서, 임금대장 등 작성 및 관리
- 정확한 임금 정보를 반영한 임금명세서 및 임금대장 등의 문서를 작성하고 관리
- 임금체불 이슈 방지를 위한 투명하고 정확한 산정방식 제공
기업의 임금체불 등 노사분쟁 예방 시스템 구축
- 정확한 임금 처리 및 관리를 통해 발생할 수 있는 갈등 요소를 최소화
- 필요 시 임금체계 변경 등 예방조치를 제안하여 안정적인 노동환경을 조성

업무내용

  • 외부 인사/노무팀으로의 기능 제공하여 기업의 관리 point 감소 도모
  • 인사서류관리 : 근로계약서, 연봉계약서 등 임금관련 서류 정리 및 관리
  • 급여관리 : 급여, 상여, 연차 관리 등 임금과 관련된 전반적인 관리
  • 4대보험관리 : 4대보험취득상실, 보수총액신고, 검진대상자관리
  • 퇴직관리 : 퇴직자 퇴직금/연차 등 정산 및 검토, 퇴직연금 부담금 산정 및 검토
  • 기타관리 : 고용 관련 지원금 사전 컨설팅 실시 및 신청, 4대보험환급 검토 컨설팅 실시